소소한 일상 속 여행

[화장품리뷰]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틴트10호 # 시니컬한 블루베리인척 본문

자기관리 팡팡

[화장품리뷰]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틴트10호 # 시니컬한 블루베리인척

소소백진 2024. 3. 31. 22:17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오랜만에 화장품 리뷰 가져왔습니다!

내돈내산!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너 벨벳틴드 10호 시니컬한 블루베리인척인데요!

먼저 저는 여쿨과 겨쿨 그 사이라서 쿨계열이면 다 쓴다는 마인드인데요! 이번에도 보라계열 립을 사고싶어서 구매해봤답니다!

 

포장은 종이박스로 되어있는데요!

처음 받았을때 얼마나 설레던지!!

신기한건 굳이 박스를 힘들게 열 필요없이 옆으로 뜯으면 바로 나올 수 있게 포장을 했는데요!

일반 틴트박스 포장과 달라 시강이였답니다~

저렇게 손안에 들어올정도로 작은 틴트라 휴대가 쉽고 헷갈리지않게 색도 저렇게 같은 색으로 해놨는데요!

무엇보다 약간의 벨벳?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미끄럽거나 그렇지 않답니다!

일단 제 손목에 착샷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목에 발라봤는데요!

발림성이 부드러워서 잘 발리지만 약간 뭉치는 느낌이 있어서 진하게 바르는걸 원치않는 사람이라면 주의하셔야할거같아요 벨벳이다보니 뭉칠것같거든요!

손으로 문질문질하니 색이 더 잘보이는데요

이 립은 그라데이션이 이쁜 립 제품이였어요

쿨톤답게 약간의 보라색빛이 돌면서 붉은 립이라 여쿨보단 겨쿨에 더 추천드리능 립이였어요!

또한 여쿨한테도 잘 어울리려면 립 안쪽을 콕콕콕 찍고 발라주면 이쁜색이라 모든 쿨톤에 어울릴것 같아요!

하지만 단점은 저같이 입술뜯는사람은 손톱이 진하게...

된답니다ㅜㅜ

그러다보니 각질끼임이나 부각도 어느정도 있는편이였구여!!

그래서 저는 이 립제품을 바를때 만큼은 립밤바르고 각질제거 하나만큼은 제대로 했답니다

이제 얼마나 착색이 잘되는지 테스트하기위해 폼클렌징을 올려봤는데요!

폼클렌징 올리기전에 물 뿌리고 비벼봤답니다~

오늘의 포스팅을 정리하자면!

이 립은 모든 쿨톤한테 이쁜 색이지만 여쿨보단 겨쿨에 어울리며 착색이 그렇게 좋은립이 아니고 각질부각이 좀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스무스하게 잘 발리며 릴리바이레드 장점인 립색을 잘 빼서 분위기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했답니다🥰

요즘 봄이지만 춥다가 덥다가 비왔다가 미세먼지왔다가 날씨가 이상한데요ㅜㅜ 그래서 더욱 감기걸리기 쉬울 것 같아요!

제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분들은 감기조심하시구요! 행복한 날들을 보내시길 바랄게요!

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

반응형